하동군 고전면에 사는 남OO 어르신은 며칠째 고장 난 콘센트 탓에 불편을 겪고 있었지만,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에 전화를 걸면서 상황이 달라졌다.
하동군이 지난해 11월부터 운영 중인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는 고장 난 전등, 새는 수도꼭지, 느슨해진 문고리 등 일상 속 자잘한 주거 불편을 신속히 해결하는 하동만의 특화된 생활 AS 서비스다.
기동대 관계자는 "현장에 가보면 처음 들은 것보다 손볼 게 많은 경우가 많다"며 "작은 불편도 쌓이면 삶이 힘들어지기 마련이라, 할 수 있는 한 최대한 도와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의 발 빠른 대응은 단순한 수리를 넘어, 주민의 일상 속에 '작지만 확실한 행복'을 전하는 진정한 동네 파수꾼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불편 #있었 #별천지빨리처리기동대 #콘센트 #고장 #생활 #전등 #신속히 #끝날 #주민 #면사무소 #주거 #제때 #쌓이 #단순 #장애인 #거동이 #현장 #손볼 #수리 #관계자 #중인 #도착 #전화 #빠른
[SBS 미운 우리 새끼] 이상민, 장가 갑니다! “아내, 외모는 강수지, 성격은 여자 서장훈” 결혼 풀 스토리 공개에 2049-가구 주간 예능 1위!
4시간전 SBS
창원의 봄, 영상으로 만나다 - 경남데일리
9시간전 경남데일리
[SBS 파워FM] ‘1인 기획사 설립’ 니엘 "몇 달 지나니 큰일났다는 생각…대표님들 왜 화냈는지 이해 돼"
9시간전 SBS
[SBS 런닝맨] 지예은, 유승호에게 플러팅 시도 “오늘부터 1일♥” 최고 시청률 4.7%↑ 수신인
4시간전 SBS
‘버디 8개’ 배용준, KPGA 클래식 제패
2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