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유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폭싹 속았수다'에서 호흡을 맞춘 배우 박보검에 대해 "착하고 일을 잘한다.
평소 가족과 다양한 주제로 대화를 나누는 편이라는 아이유는 "몇 살까지 살고 싶은지도 얘기한다.
이를 듣던 장도연이 "정말 상속을 받지 않을 거냐"고 궁금해하자, 아이유는 "나는 이제 금전적으로는..."이라고 말을 맺지 못하다가 "부모님도 나한테 물려줄 생각이 없는 것 같다"고 덧붙였다.
아이유는 "실제로 부모님께 물어본 적이 있다"며 "유산을 어떻게 줄 건지 물었는데 아빠가 '네 명한테 똑같이 준다'고 하셨다"고 전했다.
#아이유 #배우 #편이라 #빠지 #부모 #이제 #실제 #넷플릭스 #11일 #남다른 #말하자 #궁금해하자 #방송 #싶은지 #나한테 #부모님 #자아냈 #웃음 #유산 #박보검 #장도연 #생각 #물려줄 #아빠 #돌아가실
'핸썸가이즈' 최다니엘, 오상욱 빈자리 채운 '의리 게스트'… "힘들 때 집 내준 형" 이이경 과거 '은혜' 공개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신감각 K-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 전 세계 설렘 돌풍 일으킨다!"전 세계 187개국 선판매 완료! 글로벌 팬심 사냥 시작!
48분전 SBS
'7월 웨딩'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공개된 '선남선녀' 청첩장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국세청, 찾아가는 현장 세무상담실 운영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옥탑방의 문제아들' 침착맨, 유튜브 '효자' 주우재 출연료 언급 "잘 팔려서 계속 불러… 근데 거부하더라"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