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행사는 청소년 활동을 공식적으로 선포하는 자리로 청소년들의 열정과 기대로 가득찬 분위기 속에서 주도적인 활동을 통해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청소년들 간 격려와 새로운 시작을 알리기 위해 마련됐다.
각 자치기구 대표들은 앞으로 1년간 펼쳐나갈 다채로운 활동 계획을 공유하며 청소년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새로운 시작을 응원했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 회장을 맡은 이성민 청소년은 "또래들 간 즐거운 시간과 다른 자치기구들의 활동 계획을 들으면서 올해도 열심히 활동하겠다는 결의를 다졌다"고 말했다.
서순남 해냄청소년활동센터장 "청소년들이 공동체 의식을 함양하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고, 자신의 꿈과 희망을 키워나가고 주도적인 활동을 통해 미래 사회의 주역으로 성장해나가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활동 #청소년 #미래 #계획 #주도적인 #사회 #공유 #성장 #격려 #공동체 #열정 #자치기구 #또래 #적극적인 #이성민 #자리 #해냄청소년활동센터장 #공식적 #펼쳐나갈 #주역 #행사 #시작 #키워나가 #분위기 #참여
제주도·국세청, 찾아가는 현장 세무상담실 운영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핸썸가이즈' 최다니엘, 오상욱 빈자리 채운 '의리 게스트'… "힘들 때 집 내준 형" 이이경 과거 '은혜' 공개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NEW 미우새' FT아일랜드 이홍기 母, "내 아들은 40점 짜리" 역대급 짠 점수에 궁금증 폭발!
36분전 SBS
기안84, '태계일주4' 1년 만의 귀환… "역대급 고생, 수액 맞고 한 달 앓아누웠다"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국내 최대 원메이크 레이싱 ‘현대 N 페스티벌’ 열린다
11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