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가 후두염 극복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이 오는 11일 MBC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공개된 사진 속 전현무는 입에 테이프를 붙이고 목에는 온열 마스크를 착용한 채 힘겨워하는 모습이다.
후두염 극복을 위해 전현무는 처방받은 약을 챙겨 먹는 것은 물론, 따뜻한 생강차를 마시고 목 관리를 위한 스프레이와 네뷸라이저 치료까지 병행하는 등 혼신의 노력을 기울였다.
한편, 후두염을 이겨내기 위한 전현무의 눈물겨운 노력은 오는 11일 오후 11시 10분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현무 #후두염 #극복 #이겨내기 #눈물겨운 #모습 #사진 #테이프 #누군 #돌아온 #처방 #뿐만 #방송인 #11일 #노력 #요리 #아플 #저하 #되찾 #힘겨워 #흡입 #의지 #식욕 #몸보신 #고군분투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 "신감각 K-청춘 음악 로맨스 드라마! 전 세계 설렘 돌풍 일으킨다!"전 세계 187개국 선판매 완료! 글로벌 팬심 사냥 시작!
43분전 SBS
'7월 웨딩' 김준호♥김지민, 드디어 공개된 '선남선녀' 청첩장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국내 최대 원메이크 레이싱 ‘현대 N 페스티벌’ 열린다
11시간전 경상일보
'옥탑방의 문제아들' 침착맨, 유튜브 '효자' 주우재 출연료 언급 "잘 팔려서 계속 불러… 근데 거부하더라"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귀궁] 육성재X김지연, 이무기와 무녀 확신의 썸 돌입! ‘설렘 폭발’ 어부바 포착! 천년 묵은 이무기의 ‘첫사랑’ 불붙었다!
51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