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상국립대학교(총장 권진회) 사범대학 음악교육과 바리톤 최강지 교수가 교수 임용 10주년을 기념하는 독창회를 5월 14일 저녁 7시30분 가좌동 본캠퍼스 예술관 콘서트홀에서 마련한다.
최강지 교수는 이번 독창회 프로그램 1부에서 헨델의 오라토리오를 시작으로 슈베르트의 연가곡 '아름다운 물레방앗간 처녀'와 '겨울 나그네' 등 주옥같은 가곡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독창회를 스승의 날 전일인 5월 14일에 개최하는 데 대해 최강지 교수는 "오늘날 성악가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주신 두 분의 스승님에게 헌정하는 음악회로 기획했기 때문이다"라고 밝혔다.
최강지 교수는 "평소 스승님들이 즐겨 부르시던 곡들로 프로그램을 구성하며 두 분 스승에 대한 은혜를 되새기고 싶다"라고 전하며 "최선을 다해 준비한 만큼 관객들에게 최상의 음악을 선사하겠다"라는 다짐을 밝혔다.
#교수 #최강지 #국내 #독창회 #오페라 #스승 #박세원 #서울대학교 #평소 #남의천 #기품 #임용 #서울시오페라단 #오늘날 #헌정 #활동 #대표적 #5월 #음악 #대학 #공연 #시절 #준비 #프로그램 #청중
[SBS 귀궁] "팔척귀가 할머니를 죽였어"‘귀궁’ 육성재, 천년 만의 첫사랑 김지연에 고백했다! 이무기의 운명을 건 ‘직진 사랑’ 본격 시작!
2시간전 SBS
제주시, FTA기금 고품질과수 생산시설 현대화사업 확대 추진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사계의 봄] 하유준-박지후-이승협-서혜원-김선민, 지난 9일(금) ‘엔플라잉 콘서트’ 출격! 이승협 향한 열띤 응원 뽐냈다!
1시간전 SBS
이상민, 10살 연하 '비연예인 신부' 전격 공개...결혼식 생략 이유 밝힌 신부 "스트레스 싫어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버디 8개’ 배용준, KPGA 클래식 제패
13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