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시는 20일 평생학습관에서 제3회 ‘문화가 있는 날’ 특강으로 꽃차 이야기를 주제로 한 특별 강연을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강의는 ‘테마가 있는 특별한 인생레시피’ 세 번째 강좌로, 서석림 꽃차소믈리에 강사를 초청해 시민들에게 오감을 활용한 향기테라피와 치유, 명상, 꽃코디얼 음료 만들기 체험 등의 시간을 가졌다.
서석림 강사는 평생학습관 꽃차 소믈리에 강사이자 대한민국 치유식품 꽃차 명인으로, 이날 강연을 통해 꽃차의 효능과 활용법, 일상 속 향기 치유 방법 등을 소개했다. 특히 참가자들은 직접 꽃코디얼 음료를 만들고 꽃차를 시음하며, 바쁜 일상 속에서 잠시 벗어나 향기로 마음을 돌보는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은 50여 명의 시민이 참여한 가운데, 꽃차를 활용한 향기테라피 소개, 꽃
이장우, 조혜원과 11월 결혼 발표…'팜유즈' 전현무·박나래에게 "누나 덕에 결혼하는 것 같다" 눈물의 손편지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레이디제인, 쌍둥이 딸 출산… 3차 시험관 시술 통해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슈퍼주니어 규현 친누나 조아라, 8번 시험관 끝에 '딸 쌍둥이' 임신 성공 "4명의 천사들, 지켜낼 것"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이정현, '정형외과 의사' 남편 톱질 실력에 감탄 "역시 의사라 그런가!"
1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MBC <기억·록2> 5회 <임정을 지킨 부부, 연미당과 엄항섭> 편, 배우 박하선, 연미당과 엄항섭 부부의 삶을 기록자로 따라가 독립의 여정 재조명
6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