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인준 진영마트 회장은 5월 20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정태근)를 방문해,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을 위한 희망나눔 성금 5천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성금은 도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마련됐으며, 적십자사는 취약계층을 위한 구호품 제작, 밑반찬 지원, 희망풍차 긴급지원 등 인도주의 사업에 사용한다.
양인준 회장은 "진영마트를 찾는 손님들에게 받은 사랑을 도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전달하고자 성금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도내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양인준 회장은 대한적십자사 레드크로스아너스클럽에 제주 52호로 가입하였으며, 지역사회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제주적십자사는 성금모금을 진행하고 있으며, 모금액은 재난 이재민 지원, 지역사회 봉사, 심폐소생술 보급, RCY 나눔리더 양성 등 적십자 인도주의 활동에 사용된다.
#인도주 #활동 #도내 #어려운 #회장 #진영마트 #양인준 #지원 #이웃 #적십자 #취약계층 #성금 #지역사회 #희망나눔 #앞으로 #전달하고자 #기탁 #마련 #대한적십자사 #밑반찬 #긴급지원 #이재민 #사랑 #사업 #사용
[SBS 파워FM] 2PM 장우영 “솔로 컴백 길어진 이유? 잘하고 싶은 마음 커지니 쓸데없이 완벽해지고 싶더라”
3시간전 SBS
제주창조경제혁신센터 투자기업 '케어식스' 팁스 선정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
‘72전 73기’ 장신골퍼 박혜준, 생애 첫 우승
13시간전 경상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마마보이야? 평생을 시댁 식구들 편인 것 같은 남편 때문에 홀로 외로운 아내, ‘남-편 부부’ 등장
3시간전 MBC
'서초동' 이종석X문가영, 10년 전 '홍콩 인연' 공개…과거 키스까지? 충격 반전 예고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