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지연이 전 남편 이세창과의 잦은 만남에 대한 세간의 오해를 해명하며, 재결합 가능성은 없음을 단호히 밝혔다.
이혼 후에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이유가 성인이 된 딸 때문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놔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날 MC 김용만이 김지연을 소개하며 "전 남편인 이세창 씨하고 함께 있는 모습이 많이 목격되고 있다"며 해명을 요구하자, 김지연은 단호하게 입을 열었다.
이어 "저희가 만나는 이유는 이러저러할 얘기도 있고 옛정도 있고"라며 말을 흐리자, 배우 김영옥은 "전 남편에게 정이 있다고 말하는 건 위험하다"며 김지연을 만류했다.
김지연은 2003년 결혼 후 10년 만에 이혼한 배경을 상세히 설명했다.
#김지연 #남편 #이세창 #이혼 #결심 #이유 #배우 #얘기했더니 #성인이 #만나 #출연 #10년 #요구하자 #그녀 #2003년 #양육비 #협력 #받겠 #당시 #김영옥 #관계 #배경 #모습 #얻어주겠 #위험
광복 80주년을 앞두고 다시 쓰는 역사 ... "망국전쟁: 뉴라이트의 시작" 바로 오늘 개봉!
20분전 한국스포츠통신
울산대 양궁부, 한국대학양궁선수권대회 입상
6시간전 경상일보
시선을 강렬히 압도하는 무협 액션 블록버스터 ... 샤오잔 주연 "사조영웅전: 협지대자" 메인 예고편 공개!
42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틈만 나면,] 수도권 4.5% 시즌 최고 시청률! 2049 동시간대 1위+화요 전체 프로그램 1위까지! 윤계상X김요한, 진심 빛났다!
16시간전 SBS
양민혁, 토트넘 유니폼 입고 U-21팀 경기 첫 출전
6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