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미디언 이용식이 조리원을 퇴소한 딸 이수민과 사위 원혁, 그리고 생후 한 달 된 손녀 이엘이를 따뜻하게 맞이했다.
특히 '뽀식이 할아버지'가 된 이용식은 손녀를 위해 직접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향해 '특급 보양식'을 준비하는 등 남다른 외손녀 사랑을 과시했다.
원혁은 "수민이가 2주 동안 고생했다고 뭔가 특식을 준비하고 계신 것 같다"고 추측했고, 곧이어 전날 저녁 홀로 노량진 수산시장으로 향한 이용식의 모습이 공개되어 눈길을 끌었다.
시장에서 이용식을 알아본 상인들은 "축하드린다"며 인사를 건넸고, 이에 이용식은 "이제 뽀식이 할아버지가 됐다"며 "나는 할아버지가 됐다"고 크게 외친 후 단골 가게로 향해 꽃게와 박달대게를 구매하며 손녀를 위한 특급 외조에 나섰다.
#이용식 #손녀 #이수민 #할아버지 #수산시장 #모습이 #부부 #사위 #대게 #준비 #비밀리 #퇴소 #이엘이 #이제 #크게 #알아본 #어쩔 #방송 #이게 #대박 #생후 #원혁 #나온 #건넸 #특급
이시영, '미국 레스토랑 비매너 논란'에 사과…“앞으로 더욱 주의하겠다”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하원마을청년회, ‘하원마을 어르신 복달임 나눔행사’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오은영 리포트 - 결혼 지옥] 오은영 박사의 매직으로 웃음꽃이 피어나는 부부들의 최신 근황! ‘애프터 특집’ 2부작 전격 공개!
4시간전 MBC
어벤져스클럽, 울산시장배 볼링대회 우승
14시간전 경상일보
[SBS 트라이] 김요한-김이준-이수찬-윤재찬-황성빈-우민규-김단 완전체 한양체고 럭비부, 전국대회 기적 향해 성큼! 가슴 벅찬 원팀 성장 서사
4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