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군 수동면 자연보호협의회(회장 이경희)는 최근 집중호우로 피해를 본 연화산 등산로 일대에서 자연환경 정화 활동을 펼쳤다.
이번 활동은 갑작스러운 호우로 인해 등산로 곳곳이 훼손되고, 큰 나무가 쓰러지는 등 안전사고 우려가 커짐에 따라, 주민과 등산객의 안전 확보와 쾌적한 산행 환경을 조성하고 나아가 자연을 보호하고자 마련됐다.
이날 협의회 회원 20여명은 이른 아침부터 연화산 등산로를 따라 쓰러진 나무와 잔 나뭇가지, 토사 등을 정리하고, 무성하게 자란 잡풀을 제거하는 등 구슬땀을 흘렸다.
한편, 수동면 자연보호협의회는 지역 내 환경보호와 자연정화 활동에 앞장서며, 깨끗한 생태 환경 조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조성 #활동 #연화산 #등산 #아침 #회원 #협의회 #적극적 #정화 #이른 #환경 #앞장서며 #자연정화 #캠페인 #갑작스러운 #일대 #쓰러진 #펼쳤 #보호 #이어가 #호우 #나무 #자연환경 #곳곳이 #20여명
[SBS 한탕 프로젝트-마이 턴] 이경규-이수지 선공개 조회수 터졌다! '이수지 도플갱어 비주얼' 싸이 “저예요” 댓글 남겨!
6시간전 SBS
강충룡 부의장, 서귀포시 관내 학교 교육현안 모색 간담회 개최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최진실 딸 최준희, '96kg→41kg' 다이어트 전후 공개… "자존감은 예뻐지고 싶은 의지에서 나온다"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창단 최초 4강 진출 ‘원더우먼’, 4강 단골 ‘액셔니스타’ 넘고 결승 진출 갈까?
6시간전 SBS
울산시민축구단, 강릉 잡고 7경기만에 축포
24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