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의전당은 한가람미술관에서 성황리에 개최 중인 《마르크 샤갈 특별전: 비욘드 타임》이 관람객 수 약 10만 4,000명을 기록하며 누적 관람객 10만 명을 돌파했다고 7월 26일 밝혔다.
이는 하루 평균 2,000여 명의 국내외 관람객의 발길이 이어지며 전시 개막 약 50일 만에 달성한 기록으로, 올 상반기 미술계에서 손꼽히는 흥행 성과다.
샤갈의 다채로운 작품세계를 집약한 이번 전시는, 지금껏 한 번도 공개된 적 없는 원화 7점의 전 세계 최초 공개 소식이 알려지며 개막 직후부터 관람 열풍을 이끌었다.
누적 관람객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현장에서 진행된 특별 이벤트에서는, 실시간 입장 집계를 통해 10만 번째로 입장한 관람객에게 깜짝 축하의 순간이 선사됐다.
#10만 #관람객 #입장 #돌파 #누적 #전시 #샤갈 #집계 #4,000명 #개막 #지금껏 #타임》이 #손거울 #발길이 #깜짝 #국내외 #상당 #공공미술 #작품세계 #관객에게 #어우러져 #특별전 #예술 #몽환성 #하이라이트"라
이혜인(울산시청), 세계펜싱선수권 여자 에페 단체전 銅
16시간전 경상일보
유기동물 보호부터 교육까지…제주 제2동물보호센터 30일 준공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명품 조연' 김광규, 드라마 '폭군의 셰프' 전격 합류 ... 명품 감초' 열연 예고!
6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트라이] ‘럭비부 FM 주장’ 김요한, 럭비복 벗고 펜싱복 입었다! 왜?
2시간전 SBS
[SBS 생활의 달인] 이산출신 태국 왕실 요리 달인. 은둔식달 – 부산 평양냉면 달인. 종로 간판 돌리기 달인 & 이색 발명 달인. 가마솥 구이 치킨 달인, 배드민턴 달인
48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