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시는 25일 여름방학을 맞아 시민과 함께하는 문화콘텐츠 행사 '문화로, 플러스'를 창원아트그라운드(창원종합운동장 지하보도)에서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청년들의 버스킹 공연이 노래와 랩 등 다양한 장르를 선보이며 관객의 호응을 이끌었고, 트릭이 가미된 마술 공연은 현장을 더욱 흥미롭게 만들었다.
디지털 캐리커쳐, 페이스페인팅, 머그컵 만들기 등의 창의적인 체험 프로그램도 큰 호응을 얻었으며, 참가자들은 다양한 테마의 체험을 하며 창작의 재미를 느낄 수 있었다.
행사 현장에는 웹툰 캐릭터와 전자갤러리 전시회도 열려 문화 향유의 폭을 넓혔으며, 지하보도의 벽면을 활용한 미디어파사드 연출을 더하여 색다른 시각적 경험을 제공함으로써 참가자들에게 현대적인 예술의 즐거움도 더했다.
#행사 #문화 #지하보 #일상 #문화콘텐츠 #시민 #현장 #공연 #열려 #향유 #향연 #마음 #사로잡 #플러스 #참가자 #예정이던 #얻었 #전국적인 #연주 #맞아 #청년 #체험 #테마 #호응 #관람하신
감귤농가 숨통..제주시, 베트남 계절근로자 배치
8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세계미래발전포럼, 제주도 해저터널과 교통 인프라 발전 컨퍼런스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모범택시3] 갑갑한 세상을 시원하게 참교육해줄 ‘모범택시’ 시리즈가 돌아왔다! 세 번째 의뢰 접수 완료! 1차 티저 공개!
6시간전 SBS
[SBS 생활의 달인] 공주 육전부터 희토류 자석까지 독보적 달인 5인 조명 - 꽈배기, 티아라, 연잎 단호박 빵 등
7시간전 SBS
하전미2의 실물 미녀 김빵귤, 스트리머·인플루언서·틱톡을 넘어 여배우로 도약
3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