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수시인사는 공직자의 사기 진작과 적극적인 의정활동 지원을 도모하기 위해 이뤄진 것으로, 상위직급 결원에 따른 일반 승진 및 장기 근속자에 대한 승진이 동시에 시행됐다.
이는 지난 5월 '지방자치단체의 행정기구와 정원기준 등에 관한 규정'개정을 통해 선임 담당관 1개 직위에 대한 복수 직급(3·4급)이 도입됨에 따른 것이다.
이번 수시인사에서 총무담당관실 고대경 주무관이 행정 6급으로, 의사담당관실 김영신 주무관이 사무운영6급으로 승진임용됐다.
이상봉 의장은 "이번 수시인사는 업무 추진력과 도민을 향한 봉사, 의정활동 지원 등의 평가를 담보한 것"이라며 "'도민 중심 민생 의회'를 위해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해달라"라고 조직내 활력 제고를 당부했다.
#수시인사 #지원 #의정활동 #의장 #단행 #승진 #공직자 #봉사 #주무관이 #도민 #하반기 #총무담당관실 #업무 #도모하기 #추진력 #적극적인 #담보 #일반 #김영신 #집무실 #고대경 #것"이 #행정 #중심 #따른
MBC 추석 특집 <전국 1등>, 박나래X문세윤X김대호 MC 확정, 박나래의 센스, 문세윤의 미식 내공, 김대호의 현장성까지… 추석 최강 MC 라인업 완성!
15시간전 MBC
최명길-김한길 부부, ‘가족사진’ 공개…변함없는 금슬 과시
1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부상 극복’ 엄원상 “막중한 책임감 갖고 뛸 것”
1일전 경상일보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내가 누군 줄 알고, 나 멀쩡해!’ 전노민, 요양원으로 끌려가나! 최고 7%
10시간전 MBC
성남시, 시민·기업과 함께 ESG 경영 실천... '바이오블리츠' 개최
11시간전 데일리그리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