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의회는 최근 집중호우로 큰 피해를 입은 의령지역의 수해 이재민을 돕기 위해 성금 274만원을 1일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의령군의회 의원과 사무국 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마련한 것으로, 수해로 고통을 겪고 있는 군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을 보태기 위해 뜻을 모았다.
의령군의회는 수해 직후부터 피해 현장을 방문해 실태를 점검하고, 군 행정과 협력해 신속한 복구와 피해 지원 대책 마련을 촉구하는 등 지역 사회의 안정과 회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김규찬 의장은 "군민의 고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진심을 담은 정성"이라며 "수해 지역 정상화를 위해 의회 차원에서 더 많은 관심을 보이겠다"고 말했다.
#고통 #군민 #마련 #의령군의회 #촉구 #지역 #성금 #직후 #의원 #정상화 #정성"이 #조금이나마 #사회 #집중호우 #대책 #참여 #나누고자 #돕기 #274만원 #의장 #자발적 #진심 #차원 #직원 #지원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 <어린이를 위해 웃음과 희망을 전하는 개그맨 이상훈 ‘생방송 행복드림 로또 6/45’ 황금손 출연>
16시간전 MBC
제주녹색소비자연대, 조천상동 경로당 어르신 소비자 교육 실시
15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차학연, '은중과 상연'서 순애보 캐릭터로 존재감 과시...“난 무조건, 무조건이야”
1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마린보이’ 박태환, 고3 때 매입한 ‘잠실 본가’ 공개…“부모님 집 내가 해드렸다”
1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MBC 일일드라마 [태양을 삼킨 여자] ‘내가 누군 줄 알고, 나 멀쩡해!’ 전노민, 요양원으로 끌려가나! 최고 7%
10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