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회사는 파이펀게임즈와 공동 퍼블리싱하는 '열혈강호 : 귀환'이 출시 첫주 구글 플레이 매출 순위 10위권에 오르는 등 순항 중에 있다.
이 회사는 또 방치형 모바일게임 '퀸즈나이츠'를 자체 개발, 서비스한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 자사의 인기 IP(지식재산권) '귀혼'을 기반으로 제작한 방치형 모바일게임을 출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자사의 장수 MMORPG '드로이얀 온라인'의 IP를 기반으로 중국 게임업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이 현지에서 출시되며, 그 외 국내 틈새 시장을 공략할 모바일게임 퍼블리싱 서비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권이형 엠게임 대표는 "온라인게임의 비수기 시즌임에도 누적 매출이 역대 최고치를 기록했다"며 "시즌 성수기 이슈로 매년 상반기 실적을 뛰어넘는 성과를 거둬 왔으므로, 온라인게임의 탄탄한 국내외 매출에 신규 게임 매출을 더해 지난해에 이어 최대 실적 경신의 기록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매출 #모바일게임 #실적 #열혈강호 #퍼블리싱 #온라인게임 #방치형 #온라인' #상반기 #서비스 #회사 #해외 #반기 #나이트 #역대 #출시 #경신 #달성 #국내외 #플레이 #게임 #귀환'이 #개발 #순위 #신규
[구해줘! 홈즈] 샘 해밍턴X양세형X양세찬, 대학 특집 3탄! 신촌 VS 안암 임장 대결 펼친다!
5시간전 MBC
전국체전 금3·은1 활약, 울산시체육회, 카누팀 격려
13시간전 경상일보
삼성전자, 갤럭시 워치 기반 B2B 솔루션 ‘스마트싱스 프로 안전 관리’ 출시
2시간전 데이터넷
제주시, 애월읍 하가리 시도 38호선 확·포장 완료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시골마을 이장우2] 웃음·힐링·먹방까지! 업그레이드된 <시골마을 이장우2> 오늘(30일) 밤 9시 첫 방송! 이장우, 오늘 ‘정오의 희망곡’ 출연하며 <시골마을 이장우2> 본격 예열 스타트!
5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