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동권리 전문 NGO 굿네이버스는 블랙핑크 멤버 리사가 플리마켓의 수익금을 기부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달된 기부금은 굿네이버스 아프리카 니제르 지역 주민과 아동을 위한 식수위생지원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지난 6월 29일 서울 한남동에서 열린 ‘Welcome to Lisa’s Closet’ 플리마켓에서는 리사의 소장품인 의류, 액세서리, 뷰티 소품 등이 판매됐다. 팬들과의 특별한 만남은 물론 플리마켓 수익금을 기부하는 뜻 깊은 취지로 큰 호응을 얻었다.
굿네이버스는 니제르 콜로 지역 6천 800여 명의 아동과 주민이 깨끗하고 안전한 물을 사용할 수 있도록 태양광 시스템과 물탱크, 식수대 설치에 기부금을 활용할 예정이다.
리사는 “나눔에 함께해 주신 분들 덕분에 누군가의 미래에 희망을 전할 수
2025 울산 세계궁도대회 10월31일 개막
14시간전 경상일보
[SBS 비 마이 보이즈] 동방신기 매치 시작! 유노윤호, 효 'Rising Sun' 랩→퍼포먼스 '극찬'
3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전대미문 밀실 살인사건 조명! 나르시시즘 범죄에 경종! 박효주 "제일 충격"
31분전 SBS
[SBS 트라이] 윤계상X한양체고 럭비부, 대통령기 럭비선수권 대회 출격! 1차전 대상고에 복수전 맞대결!
4시간전 SBS
‘돌싱글즈7’ 수하, 동건 향해 ‘명절 플러팅’…아름 앞에서 “후회하기 싫어” 선전포고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