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감 넘치는 가평의 한 마을, 그곳에 있는 슈퍼에는 특별한 동물 친구가 살고 있다. 날카로운 발톱, 얼굴엔 선명한 줄무늬를 가진 야생 오소리, ‘오돌이’가 그 주인공이다. 본래 맹수와 맞서 싸울 만큼 거친 성격을 갖고 있지만 오돌이는 슈퍼 주인아주머니만 보면 반려견마냥 졸졸~쫓아다니며 껌딱지 생활을 하는 중이다.
야생동물인 녀석이 슈퍼에서 살게 된 건 지난 5월, 한 등산객이 눈도 못 뜬 상태로 홀로 있던 녀석을 발견해 슈퍼로 데리고 온 게 시작이었다. 주인아주머니는 급한 대로 우유를 먹이며 어미의 마음으로 보살피기 시작했고 덕분에 기력을 되찾았다는데. 이후 슈퍼에 살고 있는 고양이 ‘오월이’ 와 종을 뛰어넘는 별난 우정을 쌓고 있다는 오돌이. 처음엔 오돌이가 괴롭힘을 당했지만 덩치가 커진 지금은 전세역전 되어 매일 복수극을 펼치는 중이다.
한편, 날이 갈수록 아주머니는 오돌이에 대한 걱정이 쌓여간다. 왕성한 호기심에 슈퍼 앞에 있는 화분을 망가뜨리고 아주머니에게 입질하는 등 전과 달리 말썽이 늘었다는데. 언젠가는 오돌이가 자연으로 돌아가야 한다는 것을 알기에 야생 훈련을 시작하기로 했다. 과연 새끼 때부터 사람 손에 커왔던 오돌이의 야생성을 되찾아 줄 수 있을까?
종을 초월한 특별한 우정을 나누고 있는 오소리 ‘오돌이’와 고양이 ‘오월이’, 그런 녀석들을 사랑으로 보살피는 슈퍼 아주머니의 감동 이야기가 이번 주 SBS 'TV동물농장' 에서 공개된다.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구척장신’X’원더우먼’ 최강 연합팀 결성…만반의 준비 위해 보령 전지훈련까지?!
6시간전 SBS
넷마블 ‘뱀피르’, ‘2025 하반기 이달의 우수게임’ 수상
52분전 스마트PC사랑
[SBS 우리들의 발라드] ‘제2의 아이유’ 될 원석 발견?! 박경림 “중2 때 아이유 만난 느낌”
7시간전 SBS
[SBS 런닝맨] 전현무, 12년 만에 '런닝맨' 재출격! ‘파친놈’ 무노비로 변신해 예능 세계관 大통합 예고
7시간전 SBS
[SBS 우리들의 발라드] 대니 구 “잔인하다” 에스파-하츠투하츠와 연습생 생활한 참가자, 무대 결과는?
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