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에 서귀포시는 제주특별자치도청, 제주시청과 합동으로 대응반을 꾸리고 소비자식품위생감시원 10명을 포함한 점검 인력을 투입해 본격 점검에 나선다.
서귀포시는 지난 19일부터 오는 29일까지 1차 위생점검과 식재료 납품업체 점검을 진행해 사전 준비를 절차를 마무리한다.
특히 행사 기간에는 매일 새벽 조리 현장에 인력을 배치해 식재료 준비부터 완성 단계까지 전 과정을 철저히 확인할 계획이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이번 점검은 단순한 행사 준비가 아닌 세계 각국에서 제주를 찾는 귀빈들에게 최고의 신뢰를 보여주는 자리"라며, "안전한 외식 환경과 청결 문화를 정착시키는 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점검 #인력 #관계자 #준비 #위생 #진행 #납품업체 #단순 #대상 #항목 #본격 #포함 #총력 #나선 #사전 #식재료 #행사 #서귀포시 #완성 #배치 #아닌 #9월 #19일 #제주특별자치도청 #대규모
‘10년 만의 추락’ 울산, 김천에 0대3 완패…파이널B 확정에 강등 공포 짙어져
17시간전 경상일보
제주시, 탄소흡수원 확대 조림사업 추진
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에프엑스 정수정(크리스탈), 시크한 '냉미녀' 면모 과시하며 유방암 캠페인 동참
13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안, 네 섭외가 제일 쉬웠대" 배우 손호준, '연극 주인공'의 남모를 근황 "거의 집에만 있다"
1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K-POP 팬심을 저격할 ‘권총 사격’ 첫 선! '아육대', 셔터 본능 자극하는 ‘레전드 짤’ 예고!
22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