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김태희가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육아 고충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허니문 베이비로 첫째를 낳은 후 자신을 '갈아 넣는' 스타일의 육아를 하면서 힘든 시간을 보냈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다.
김태희는 최근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에 출연해 "여기 나오기 전까지도 육아 전쟁이었다"며 육아로 인한 스트레스를 고백했다.
또한 "육아는 감정 노동"이라며 스트레스가 친정엄마나 남편에게 향할 때가 있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육아 #스트레스 #김태희 #힘든 #고충 #전쟁이 #출연 #나오기 #블럭 #편해졌 #감정 #찾기 #스타일 #퀴즈 #남편 #친정엄마나 #솔직 #고백 #예능프로그램 #노동"이 #많아 #활발 #털어놨 #줄이자 #이미지
이적, '놀면 뭐하니?' 서울 가요제 비하인드 공개 "대상을 받긴 했지만, 참가자 모두가 대상"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송종국 딸' 송지아, 폭풍 성장한 성숙 미모 화제…"어른 되는 거야?" 엄마 박연수도 깜짝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나 시누이' 박수지, 다이어트 중단 후 불화설 직접 해명 "사이가 안 좋아진 게 아니라 '홀로서기'"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K-POP 팬심을 저격할 ‘권총 사격’ 첫 선! '아육대', 셔터 본능 자극하는 ‘레전드 짤’ 예고!
18시간전 MBC
에프엑스 정수정(크리스탈), 시크한 '냉미녀' 면모 과시하며 유방암 캠페인 동참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