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문화예술회관(관장 최용석)은 오는 9월 4일 오후 7시 30분 대공연장에서 "악단광칠 콘서트-매우 춰라!" 공연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의 '굿' 문화에 대한 깊이 있는 탐구를 바탕으로 초월적이고 비현실적인 영적 세계를 현대적 감각으로 풀어내며, 국악의 새로운 가능성을 제시하고 있다.
또한, 뉴욕과 북미 투어 공연을 연이어 전석 매진시키는 성과를 거두며 한국 전통 국악을 세계에 널리 알리고 있다.
경남문화예술회관 관계자는 "남녀노소 신나게 즐길 수 있는 만큼, 경남 도민들도 이번 공연을 통해 신나는 국악의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라며, "한국 전통 국악이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음을 함께 체감하는 시간이 되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국악 #악단광칠 #전통 #공연 #한국 #매력 #신나 #선사 #보컬 #세계적으로 #춰라 #도민들 #연이어 #투어 #불가능 #moon #세계 #대공연장 #어차 #존재감 #2015년 #콘서트-매우 #개최 #밴드 #현대
제주시, 허위·과대광고 강력대처 나서..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E채널 하나부터 열까지] "악마의 음료가 프랑스 혁명 촉발...김지윤·장성규·강지영, 역사를 뒤바꾼 '푸드 파이트' 발발"
35분전 한국스포츠통신
‘365일 제주플로깅’친환경 참여문화 빠른 확산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채널A 탐정들의 영업비밀]결혼 6년 만에 밝혀진 '친자 불일치' 충격 진실! 본명, 가족, 미혼 행세에 수천만 원 빚까지... 전처의 소름 돋는 이중생활 추적
22분전 한국스포츠통신
서귀포시, 제20회 임산부의 날 기념 행사 개최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