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병구 밀양시장은 25일 시민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하고 지역공동체에 활력을 불어넣는 주요 사업 현장 세 곳을 방문해 추진 상황을 점검했다.
이번 현장 방문은 단절된 공간을'잇고', 주민 간의 소통을'열어주는' 민생 밀착형 사업의 진행 상황을 직접 확인하고 현장의 목소리를 듣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7월 완공된 신설 용평2교와 기존 용두교를 연결하는 이 도로는 개통 시 양 지역 간 차량 통행 시간을 크게 단축시켜 시민들의 편의를 높이는 것은 물론, 용평동 일대 상권 활성화와 지역 균형발전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안병구 시장은"시민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작은 길 하나까지 세심하게 살피고, 지역의 균형발전을 위한 큰길을 열며, 주민 공동체가 스스로 성장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야말로 현장 중심 행정의 핵심이다"라며 "앞으로도 시민의 삶 가장 가까운 곳에서 '막힌 곳은 뚫고 끊어진 곳은 잇는' 소통 행정을 펼쳐나가겠다"고 밝혔다.
#현장 #직접 #주민 #방문 #지역 #공동체 #균형발전 #사업 #백산금빛센터 #연결 #통행 #활성화 #용평동 #확인 #공사 #차량 #높이 #중심 #개통 #시민 #주체 #용평2교 #국가철도공단 #이어주며 #공간을'잇
배우 오경화, 장르 불문 입체적 연기로 주목받는 '신 스틸러'
17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SBS 우주메리미] 명순당 4세 최우식-메리 디자인 대표 정소민, 협상 테이블 조우! 정소민, 최우식 가짜 남편 만들기 협상 돌입!
15시간전 SBS
화사, 숏컷과 란제리룩으로 파격 변신…"머리카락, 굿 굿바이" 컴백 예열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유튜브 MBCNEWS 구독자 600만 명 돌파
20시간전 MBC
[다큐프라임] 특집 MBC 다큐프라임 <백투더퓨처> 영국의 전설적인 밴드 ‘비틀즈’ 발탁...단 하나뿐인 여가수 ‘실라 블랙’ 그녀는 누구인가?
1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