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인 전현무가 자신의 SNS에 가수 보아의 신곡을 배경 음악으로 올렸다가 삭제하며 누리꾼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앞서 전현무와 보아는 지난 4월 함께 술에 취한 채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여러 차례 스킨십을 나누고, 보아가 박나래와의 열애설에 대해 "오빠가 아깝다"는 발언을 해 논란이 된 바 있다.
배경 음악에 대한 댓글이 이어지자 전현무는 해당 게시물에서 보아의 노래를 삭제했다.
이와 함께 누리꾼들은 "반려견 이렇게 사랑하니 결혼 생각이 없지", "반려견이 아니라 여자친구를 얼른 보여주길", "그 와중에 살 많이 뺐다", "턱선이 살아났다" 등 전현무의 근황에 대한 다양한 댓글을 남기기도 했다.
#보아 #전현무 #반려견 #음악 #노래 #방송 #게시물 #가수 #배경 #사진 #4월 #27일 #신곡 #누리꾼 #지난달 #나누 #박나래 #신? #근황 #살아났 #이어지자 #네티즌 #삭제 #라이브 #댓글
거제시, 국민신문고 장애에 ‘새올전자민원창구’ 임시운영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SBS TV 동물농장] 펫 메디컬다큐 '심장이 뛴다 1편 사투, 그 한계와의 싸움', 그 첫 번째 이야기!
12시간전 SBS
[SBS 런닝맨] 변요한, ‘런닝맨’에 제대로 과몰입! 피지컬&뇌지컬 모두 '만렙' 열정 캐릭터의 엔딩은?
12시간전 SBS
[SBS NEW OLD BOY] 내성적인 찬욱 씨의 선택은 세계를 바꾼다. <친절한 금자씨> 이영애 “친절해 보일까 봐” 대사를 수십 번 반복한 이유?
12시간전 SBS
MBC FM4U <오늘아침 윤상입니다>, 조원선x자이언티x로이킴, 세 가지 색 감성 라이브로 가을을 물들이다! 10월 매주 금요일 ‘가을음악회’ 특집 방송
7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