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는 자신의 과거가 불완전했음을 인정하면서도, 허위 사실을 포함한 학교 폭력 의혹에 대해서는 결코 사실이 아니라고 강력하게 주장했다.
이어 "인정할 것은 확실히 인정하고 명백히 아닌 것은 아닌 것"이라며 "단언컨대 나는 학교 폭력을 한 사실이 절대적으로 없다"고 주장했다.
고민시는 "가해자가 '아닌' 증거에 뒷받침될 모든 자료를 제출해 현재 수사가 진행 중이다"라며, "허위 사실들을 포함한 학교 폭력 폭로에 관해 시간이 오래 걸리더라도 진실을 밝혀낼 때까지 멈출 일은 절대 없을 것"이라고 의지를 보였다.
그는 또한 "중대한 사회 문제인 학교 폭력에 대해 엄격히 처벌되어야 마땅하다"면서도 "이를 악의로 역이용하는 것은 본질을 흐려 심각성을 희석시키는 일"이라고 지적했다.
저 역시도 중대한 사회 문제인 학교 폭력에 대해 엄격히 처벌되어야 마땅한 것이라 생각합니다.
#폭력 #학교 #사실 #문제 #아닌 #포함 #엄격히 #의혹 #단언컨대 #이유 #명백히 #확실히 #결코 #인정 #흐려 #고민시 #강조 #허위 #절대적 #떠안아야 #누명 #불완전 #시절 #학창 #폭로
이장우, 11월 결혼 발표 "아기 갖고 싶어서"…7년 열애 조혜원과 백년가약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소유, 괌에서 뽐낸 '10kg 감량' 몸매…크롭톱·비키니로 섹시미 폭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서현, 해외여행서 뽐낸 '반전 몸매'…브라톱 입고 군살 제로 몸매 과시
7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준형-김지혜, 결혼 20주년 기념 화보 공개…변함없는 '잉꼬부부' 케미
8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전력질주', 올가을 스크린을 질주할 가슴 뛰는 레이스 ... 0.02초의 벽을 넘는 감동, 영화 '전력질주' 9월 10일 개봉!
10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