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는 총사업비 3억 4,000만 원을 투입해 연동 제5호와 제6호 어린이공원 정비사업을 최근 완료했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노후된 시설을 교체·확충하고 녹지공간을 정비해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뛰어놀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고, 다양한 연령층이 함께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추진됐다.
제6호 어린이공원은 기존 녹지 공간을 잔디광장으로 재정비하고, 수국·배롱나무·산딸나무 등 꽃피는 나무 535주를 식재해 밝고 다채로운 녹지 공간으로 꾸몄다.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공원 환경 개선으로 안전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고 아이들과 보호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쾌적한 공간을 조성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녹지 #공간 #어린이공원 #제6호 #제5호 #잔디광장 #뛰어놀 #쾌적 #제공 #조성 #어린이 #정비사업 #안전사 #꾸몄 #환경 #개선 #식재 #이용 #정비 #안심 #공원 #놀이시설 #컸던 #조성하기 #연동
<누난 내게 여자야> 대세는 누나들? 한혜진X황우슬혜X장우영X수빈, 새 연애 리얼리티 ‘누난 내게 여자야’ MC 확정!
2시간전 KBS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시청률·화제성 1위! ‘명절엔 아육대’ 또 한 번 입증!
5시간전 MBC
[SBS 더 리슨: 오늘, 너에게 닿다] ‘더 리슨’ 권진아, 허각 역대급 열창에 “오디션 프로 당시 문자투표 했었다” 깜짝 팬심 고백!
4시간전 SBS
서귀포시, 사진·영상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전시회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수지, '백화점 DC 요구' 흑역사 인정… "만원만 깎아줘요" 너스레 폭소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