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롯데자이언츠는 오는 13일 SSG랜더스와의 사직 홈경기에서 고(故) 최동원 선수의 14주기 추모행사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이날 행사는 경기 전 최동원 동상 앞에서의 헌화식을 시작으로, 장내 추모영상 상영과 함께 선수단과 관중이 함께 고인을 기리는 시간을 마련한다.
이번 팬사인회에는 염종석 동의과학대학교 야구부 감독과 한문연 동의과학대학교 야구부 코치가 참석한다.
애국가는 최동원 유소년야구단 소속 초등학생 23명이 제창하며, 시구와 시타는 최동원 선수의 모교인 경남고등학교 야구부의 3학년 투수 장찬희와 내야수이자 주장인 유진준이 맡는다.
#최동원 #선수 #동의과학대학교 #야구부 #경기 #선수단 #유소년야구단 #시타 #동상 #고(故 #애국 #대통령배 #메모리얼데이 #모교인 #감독 #3학년 #롯데자이언츠 #14주기 #경남고등학교 #주축 #코치 #상영 #부착 #염종석 #13일
[리뷰] 씁쓸한 블루베리 파이에서 희망을 맛보다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우새' 임원희, "결혼 기간 짧아 재산 분할 없었다" 솔직 고백…윤민수 "소송 없이 합의 잘했다" 상반된 경험 눈길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백반기행' 횡성 장칼국수 사장님, 교통사고로 큰아들 잃은 아픔 고백 "막내아들 아니었으면 나도 못 살았을 것"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미우새' 윤민수, 전처와 '아름다운 이별' 재산 분할 언급 "소송 없이 예쁘게 합의"
9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런닝맨] "하하의 발작버튼? 내가 제일 잘 알아" 유재석, 20년 지기 애착 동생 옷 입히기에 함박웃음
10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