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천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한재천)이 지역 주민과의 소통 강화를 위해 '찾아가는 주민설명회'를 열고 생활 속 불편 해소와 환경보호 실천 확산에 나섰다.
공단은 지난 10일부터 11일까지 양일간 다문화센터와 삼천포용궁수산시장을 찾아 올바른 공공하수도 사용법과 생활하수 배출 요령을 안내하고 주민 친화형 시설 및 주요 사업을 홍보했다.
이어 질의응답과 설문조사를 통해 외국인 주민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생활 속 불편 사항을 청취했다.
한재천 이사장은 "찾아가는 주민설명회는 주민들과 직접 소통하며 생활 속 불편을 해소하고 환경보호 실천을 확산하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현장 중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공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했다.
#불편 #생활 #주민설명회 #찾아 #주민 #해소 #생활하수 #소통 #배출 #친화형 #안내 #사항 #환경보호 #올바른 #잘못 #실천 #외국인 #삼천포용궁수산시장 #시설 #공단 #요령 #방법 #강화 #제기 #의견
‘우시세계태권도선수권’ 울산 강상현 2연패…김유진은 銀
10시간전 경상일보
[SBS 런닝맨] ‘대한 외국인’ 조나단 “저 한국어 못해요”, ‘런닝맨’에서 구박받지 않고 살아남는 뜻밖의 방법
56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돌싱’ 윤민수, 20년 결혼 생활 끝내고 새집으로! 마지막 작별 인사에 母벤져스 울컥!
57분전 SBS
[SBS TV 동물농장] 한솔 씨와 천재견 토리, 시각장애인 최초 어질리티 완주! 눈부신 우정에 시청률 3.8%↑
54분전 SBS
제23회 남구민 한마음 체육대회, 14개 동대항 경기 3000여명 참여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