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가족센터(센터장 강향임)가 9월9일부터 5회에 걸처서 지역의 장년·노년층을 위한 '6070 편스토랑'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6070 세대가 함께 모여 간단한 요리 레시피를 배우면서, 저속노화 예방 효과는 물론 서로 소통하는 즐거움 얻게 하기 위함이다.
이를 통해 장년·노년 세대가 서로 음식을 나누고 대화를 이어가며 삶의 활력을 얻고, 건강한 식습관 형성과 여가 활동 증진 등 긍정적인 효과를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강향임 센터장은 "이번 프로그램은 단순한 요리 프로그램을 넘어 장년·노년층이 서로의 삷을 나누고 정서적 지지를 받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라며, "앞으로도 주민 모두가 행복한 가족문화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사업을 이어가겠다"라고 밝혔다.
#프로그램 #0 #장년·노년층 #요리 #즐거움 #소통 #편스토랑 #단순 #주민 #지역 #세대 #넘어 #나누 #음식 #센터장 #앞으로 #운영 #레시피 #모여 #간단 #얻게 #예방 #정서적 #지원 #걸처
[SBS 런닝맨] 김종국 “이게 가장의 무게”, 바람 따위 얼굴로 이겨내는 유부 아저씨의 질주!
8시간전 SBS
대한노인회 제주시지부, 연동경로당 정자현판 제막식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보고보고보고서] 라이온즈 영구결번 ‘끝판대장’ 오승환, 은퇴 후 첫 방송으로 SBS ‘보고보고보고서’ 출연!
3시간전 SBS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어쩌다 보니 일상이 스킨십 ‘설렘 폭발’ 위장 신혼 과몰입→대 놓고 썸 로맨스 향기 ‘솔솔’ 익어가네~
7시간전 SBS
서귀포시, 농어촌유학 가족과 함께하는 '늘품마을학교' 운영
7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