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합천군 야로면 자원봉사회는 지난 11일 관내 한 식당에서 ‘어려운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합천군
합천군 야로면 자원봉사회는 지난 11일 관내 한 식당에서 ‘어려운 어르신 생신상 차려드리기’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소외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어르신들의 생신을 맞아 따뜻한 한 끼와 함께 진심 어린 축하를 전하고자 마련되었으며, 자원봉사자 10명이 참여해 어르신 한 분 한 분을 위한 생신상을 정성껏 준비하며, 말벗도 되어드리는 따뜻한 시간을 가졌다.
정숙하 자원봉사회장은 “외로움 속에 생신을 맞이하시는 어르신들이 조금이나마 행복을 느끼셨으면 한다”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내 소외된 이웃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을 이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서원호 야로면장은 “어르신들께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광대승천 로맨스 大폭발! 위장신혼 위기 불구 진심 통했다! 마음 확인 ‘갈대밭 키스’ 엔딩!
2시간전 SBS
K팝, K-뷰티, K-한의학 융합 체험 프로그램 ‘케데헌 체험 패키지’ 출범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괴물의 시간] SBS ‘괴물의 시간’, 이춘재 전처의 "아이 엄마라서 생존", 모친의 "증거 인멸" 지시
2시간전 SBS
[SBS 너는 내 운명] 이현이, 데뷔 20주년 기념 화보 촬영 현장 깜짝 공개! 억소리 나는 명품 컬렉션부터 경호원까지 총출동한 사연은?
3시간전 SBS
제주시 탐라도서관,‘11월 북토리’강원임 작가 강연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