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6명의 시민 배우들이 준비하여 지난 6월에는 '같은 작품, 다른 감동'이라는 주제로 '여자만세' 낭독극을 발표했고, 8월에 열린 제1회 양산 시민 독백대회 '일상에서 무대로, 꿈을 연기하다'에서는 시민연극교실 배우들이 동상·은상·금상을 수상하며 실력을 인정받았다.
이번 공연 역시 독백대회에서 두각을 나타낸 시민 배우들이 함께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낭독극으로 첫걸음을 내딛고, 독백대회를 거치며 자신을 단련해온 시간들, 그 여정의 끝에서 오늘 '광인들의 축제'라는 작품으로 여러분 앞에 서게 됐다.
이번 작품은 '정상'과 '비정상'의 경계를 넘어 인간의 다양한 얼굴과 삶의 진실을 관객 여러분과 나누고자 한다"며 "더 많은 시민들이 연극을 통해 삶의 감동과 즐거움을 함께 누리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민 #배우 #독백대회 #연극 #아시랑 #시민연극교실 #작품 #축제'라 #무대 #나타낸 #나누고자 #광인 #일상 #인간 #양산 #얼굴 #감동'이라 #6월 #전쟁 #정상' #동상·은상·금상 #공연 #거치며 #축제 #내딛
												[SBS 골 때리는 그녀들] “허경희 골문 뚫어보고 싶어” ‘역대급 파괴력’ 제이, ‘난공불락’ 허경희 골문 뚫을 수 있을지?
4시간전 SBS
												제주시,‘람사르 습지도시 6개년 운영계획’최종보고회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리들의 발라드] 한국인이 사랑한 발라드 TOP 100 공개! 3라운드 듀엣 대전, 김윤이+최은빈 최강팀 결성!
4시간전 SBS
												제주, 의료관광 활성화‘국제 비즈니스 페어’개최지 선정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7 농구 월드컵 예선' 나설 12인 확정... 이승현·이현중 합류, 변준형·송교창 컴백
1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