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군이 다가오는 추석을 앞두고 벌초 기간에 맞춰 '고향사랑기부 특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번 이벤트는 추석 명설 귀성객이 늘어나는 시기에 맞춰, 고향에 따듯한 마음을 전하면서 기분 좋은 혜택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한 것이다.
하동군은 "벌초로 조상의 묘를 돌보며 자신의 뿌리를 기리는 전통의 의미를 전하고자 한다"라며, "고향사랑기부가 고향을 지키고 미래를 잇는 참여문화로 자리 잡기를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이번 호우피해로 하동군이 특별재난지역으로 선포되면서 세액공제 비율이 확대됨에 따라 기부자는 지방소득세 포함 최대 33% 세액공제와 함께 지역 농·특산물 등 답례품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맞춰 #고향 #고향사랑기부 #추석 #이벤트 #하동군 #앞두 #기간 #특별 #세액공제 #다가오 #벌초 #한다" #지역 #따듯 #명설 #당첨자 #선포되 #지키 #비율이 #조상 #시기 #포함 #혜택 #손쉽게
												JDC 드림나눔봉사단-이음일자리 참여자, 해양쓰레기 인식개선 캠페인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동상이몽2' 이현이 남편 홍성기, 대기업 S전자 '부장' 승진 경사 공개 "17년 만에 수석 진급, 임원 코스 밟는다"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7 농구 월드컵 예선' 나설 12인 확정... 이승현·이현중 합류, 변준형·송교창 컴백
3시간전 한국스포츠통신
												‘기후를 넘어, 데이터를 품은 제주농업’..제주시 농업인의 날 행사
3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K-서울모델 세계대회’ 성료… 서울에서 세계로, 세계가 서울로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