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3일 첫 방송한 JTBC 토일드라마 '백번의 추억'은 1980년대, 100번 버스 안내양 영례(김다미 분)와 종희(신예은 분)의 빛나는 우정, 그리고 두 친구의 운명적 남자 재필(허남준 분)을 둘러싼 애틋한 첫사랑을 그린 뉴트로 청춘 멜로드라마다.
극 중 한재필로 분한 허남준은 떠오르는 '그 시절 첫사랑'의 아이콘으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단숨에 사로잡음과 동시에, 여동생 앞에서만 드러나는 세심하고 스윗한 면모로 다채로운 매력을 그려내고 있다.
특유의 강렬한 눈빛과 분위기로 눈도장을 찍은 드라마 '유어 아너'에서 김상혁 역을 맡아 이복 여동생 김은(박세현 분)을 향한 애정으로 압도적인 인상을 남긴 것.
이처럼 허남준은 '유어 아너'부터 '백번의 추억'까지 냉철함과 다정함을 오가는 입체적인 캐릭터를 통해 현실에서 존재하기 힘든 '완벽한 오빠'의 이상향을 구현했다.
#허남준 #종희(신예 #유어 #분) #김은(박세현 #여동생 #아너' #백번 #현실 #추억' #재필(허남준 #나온 #다정히 #안방극장 #이복 #빛나 #둘러싼 #사로잡음 #오빠 #영례(김다미 #한세리(오은 #애정 #앞에서만 #시청자 #설렘
게임위 '청소년 게임이용 지도 교육' 개최
11시간전 더게임스데일리
MBC, 9월 신규 프로그램 라인업 공개. 새로운 서사로 가을 시청자 만난다! <달까지 가자>, <신인감독 김연경>, <시골마을 이장우2>, 생존과 승부·웃음과 힐링, ‘3色 서사’로 가을 올킬 예고!
8시간전 MBC
합천군 집중호우 피해지 주민 대상 찾아가는 치유프로그램 제공
5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심형탁 아들 하루, ‘물개 DNA’ 뽐내나…인생 첫 수영 도전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61년 만에 무죄 이끈 '강제 키스' 성폭력 피해 최말자 할머니의 용기 있는 투쟁 다룬다
10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