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규 시즌 5번의 맞대결과 부산 사직실내체육관에서 열린 LCK MSI 대표 선발전에서는 리버스 스윕을 당하기도 했지만, 피어리스 드래프트로 진행된 5전 3선승제 승부에서 젠지를 가장 많이 이겨본 팀이 한화라는 사실은 변함 없다.
올해 열린 정규 시즌 5번의 맞대결에서 젠지가 모두 승리했고, 레전드 그룹에 편성되며 치른 세 번의 맞대결에서도 한 세트도 내주지 않으며 셧아웃 시켰기 때문이다.
하지만 kt 롤스터는 플레이오프 2라운드에서 풀 세트 접전 끝에 젠지를 3대2로 꺾으면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경기할 수 있는 기회를 스스로 만들어낸 바 있다.
이 경기에서 kt 롤스터는 베테랑 정글러 '커즈' 문우찬과 미드 라이너 '비디디' 곽보성이 맹활약하면서 젠지를 꺾는 선봉에 서기도 했다.
#결승 #젠지 #한화 #맞대결 #상대 #5번 #결승전 #진출전 #세트 #시즌 #접전 #내주지 #3대2 #롤스터 #정규 #해볼 #승승장구 #진출 #열린 #이후 #승부 #인스파이어 #연속 #진출이라 #승리
밀양시, 진드기 물리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1시간전 경남도민신문
한국 프로탁구리그 파이널전, 14~16일 광명서 개최
17시간전 광명지역신문
통영시, 빛을 품은 ‘강구안 미디어파크 페스티벌’ 15일 개최
60분전 경남도민신문
'나는 솔로' 28기, 6쌍 최다 커플에도 최종 현커는 '4쌍' 대박! 영호♥옥순-영철♥영자-광수♥정희-상철♥정숙 '현실 인연' (ft. 상철♥정숙, 임신 후 결혼 발표)
6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별의별 토크 : 보고보고보고서] ‘브랜드를 만드는 여자’ 노희영, “내 콤플렉스는 금수저 집안“ 의외의 고백?
7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