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책면(면장 박수현)은 지난 25일 면사무소 2층 회의실에서 합천 옥전고분군의 유네스코 세계유산 등재 2주년을 맞아 옥전고분군의 가치와 의미를 널리 알리고 지역주민이 함께 참여하는 보존·홍보활동을 통한 자긍심 고취를 위한「주민이 가꾸는 세계유산, 합천 옥전고분군 홍보위원 위촉식」을 개최했다.
이날 위촉식에서는 안용갑 노인회분회장을 비롯해 쌍책면 기관·사회단체장 19명과 군 단위 생활개선회장과 적십자회장 2명, 총 21명이 홍보위원으로 위촉되었으며 위촉장은 박수현 쌍책면장이 직접 수여했다.
이번에 위촉된 위원들은 옥전고분군의 문화적 가치 홍보, 세계유산 보존 활동 참여, 주민 중심의 관광 활성화 협력 등 다양한 역할을 수행해 나갈 예정이다.
쌍책면은 앞으로도 지역 주민과 함께하는 세계유산의 보존·활용과 관련된 사업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옥전고분군 #합천 #세계유산 #주민 #유네스코 #홍보위원 #가치 #문화적 #홍보 #예정 #보존 #보존·활용 #맞아 #등재 #추진 #쌍책면장 #참여 #가꾸 #위원 #나갈 #대표 #회의실 #수행 #쌍책 #위촉되었
[다큐프라임] ‘저속 노화, 채워야 산다!’
14시간전 MBC
한국 재활용률이 세계 최고 수준? "거짓말이다…국제 사회 기준으로는 고작 16%"
7시간전 프레시안
김숙, 31년 전 고3 시절 '수능 해방' 추억 공개… "사진 속 표정 보이죠?" 앳된 모습도 지금과 '똑 닮은' 미모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유노윤호, 과거 연예인 스캔들 비화 공개 "20대 때 결혼하고 싶었다"… 회사에 '결혼 통보'했던 사연은?
5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박봄, SNS에 또다시 '이민호' 소환… "박봄♥이민호" 문구와 사진 게재에 온라인 "또 시작됐다" 반응 폭발
55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