합천군 쌍백면(면장 변종철)은 지난달 29일 면복지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성종태·신경자 군의원을 비롯해 기관·사회단체 및 자생단체장 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쌍백면 기관·사회단체 및 자생단체장 협의회 정기모임'을 개최했다.
이날 협의회에서는 지역의 주요 현안사항을 공유하고 발전 방안에 대해 심도 있는 논의를 이어갔으며, 협의회 운영 활성화 방안 등도 함께 협의했다.
특히 김순호 사회단체협의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은 회의 후 청렴캠페인을 실시해 지역사회에 청렴문화를 확산하고 공정한 사회 분위기 조성에 앞장설 것을 다짐하며 의미를 더했다.
변종철 쌍백면장은 "기관·단체 간 긴밀한 협력과 소통을 통해 지역 발전을 위한 공동의 힘을 모아가겠다"며 "청렴한 지역사회 조성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자생단체장 #협의회 #기관·사회단체 #지역 #발전 #지역사회 #조성 #비롯 #방안 #이어갔 #운영 #분위기 #주요 #청렴 #참석자 #30여명이 #정기모임' #쌍백 #군의원 #공유 #실시 #소통 #청렴문화 #공동 #앞장설
김준호, 김지민과의 '2세 계획' 위해 독박즈 앞에서 금주 선언!… 장동민 "맥주 도시 칭다오로 절주 여행 가자" 팔랑귀 유혹
1일전 메디먼트뉴스
<퀴즈토리: 넥스트 챔피언의 비밀병기> 제주 수출 1위가 귤 아닌 ‘반도체’?! ‘제주반도체’의 비밀병기, ‘최애 복지’는 무엇?
22시간전 KBS
은가은, 만삭의 'D라인' 비키니 화보 공개… "우리 은호 배 반짝반짝, 만날 날만 기다려" 아름다운 미모 과시
1일전 메디먼트뉴스
[다큐프라임] ‘저속 노화, 채워야 산다!’
6시간전 MBC
젊어진 야구대표팀 “한일전 9년간 9연패 사슬 끊는다”
2일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