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중이 남다른 효심으로 부모님께 현금 뭉치를 전달하는 모습이 화제가 된 가운데, 사실은 그 과정에 나름의 고충이 있음을 솔직하게 털어놨다.
디지털 시대에도 현금을 고집하는 부모님 때문에 겪는 에피소드가 웃음을 자아냈다.
김재중은 "부모님께 신용카드도 드리고, 휴대폰 요금도 다 내드리고, 집도 사드렸다"면서도 "사실 현금을 많이 안 들고 다니지 않나.
굳이 현금을 뽑아서 가져다드려야 한다"며 현금을 직접 준비해야 하는 고충을 토로했다.
#현금 #뭉치 #부모님께 #김재중 #직접 #사실 #고소영 #고집 #부모님 #시대 #가져다드려야 #원권 #뽑아 #받았 #디지털 #생각 #굳이 #다니지 #드리 #모습이 #은행 #아날로그 #신용카드 #출연 #칭찬하자
임창정, 아내 서하얀과 '리마인드 웨딩 화보' 공개 "곧 결혼 10주년…서로에 대한 존중 기록"
33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약혼자 로맨틱 메시지 공개 "이제 혼자보단 함께"…유산 아픔 딛고 평온한 일상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아육대' 도파민 폭발 ‘권총 사격’ 종목 신설! 과녁은 물론 팬심까지 완벽 저격한 ‘사격 퀸’은 누구?
5시간전 MBC
제주시, 탄소흡수원 확대 조림사업 추진
1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이재명 대통령 부부 출연 '냉장고를 부탁해' 역대 최고 시청률 8.861% 기록…기존 기록 4년 만에 경신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