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사회적 논란이 된 '기내 우는 아기' 문제에 대해 손녀를 둔 할아버지로서 엄마들에게 따뜻한 공감을 전했다.
영상에는 이용식 부부가 딸 부부의 배려로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담겼다.
공항에 도착한 이용식은 "40년 만에 육아휴가, 우리 원이엘 때문에 고생한다고 딸 부부가 여행을 보내줬다.
착륙 직전 아기들의 울음소리가 심각해지는 상황에서도 이용식은 "이번 여행 파란만장하군요"라며 너스레를 떨었고, 무사히 착륙한 것에 안도하며 여행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부부 #이용식 #여행 #아기 #울음소리 #엄마 #고생 #기내 #할아버지로 #배려 #40년 #애기만 #문제 #손녀 #착륙 #심각해지 #이수민 #영상 #직전 #떠나 #보내드렸어요'라 #파란만장하군요" #어디선 #직원 #원혁
제주시, 탄소흡수원 확대 조림사업 추진
16시간전 제주환경일보
[2025 추석특집 아이돌스타 선수권대회] 최고 5.7%! 2049X전국 가구 동시간대 예능 1위! 명절=아육대 공식 입증, '15주년' 맞이 역대급 종목X라인업 터졌다!
7시간전 MBC
이용식, 40년 만에 '육아 휴가' 떠나…비행 중 우는 아기에 "남 일 아니다, 엄마들 대단" 공감 표해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나는 솔로' 16기 옥순, 약혼자 로맨틱 메시지 공개 "이제 혼자보단 함께"…유산 아픔 딛고 평온한 일상
2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시골마을 이장우2] 11월의 예비 신랑 이장우 모친이 밝히는 출생 비화... 인큐베이터에 있었다?!
7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