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특강에는 문학박사이자 목회자(목사)인 이계윤 교수를 초청 '행복한 사람의 이르는 길'이라는 주제로, 생활인과 직원이 참석해 뜻깊은 감동과 따뜻한 울림을 함께 나누었다.
이계윤 교수는 "행복은 외부 환경이나 조건에 좌우되는 것이 아니라, 개인이 선택하고 실천하는 태도에서 비롯된다"고 강조했다.
이어 "서귀포시사랑원은 앞으로도 생활인과 직원, 나아가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모두가 행복을 체감할 수 있는 따뜻한 지역사회복지공동체의 구심점을 만들어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15번째 재능기부 릴레이 명사특강은 생활인과 직원 모두가 행복의 본질을 되새기고, 자신의 삶 속에서 스스로 행복을 발견하고 실천하는 소중한 계기가 됐다.
#교수 #행복 #이계윤 #직원 #실천 #초청 #발견 #체감 #인사말 #누군가에게 #본질 #생활인 #외부 #사람 #성장 #스스 #일상 #재능기부 #릴레이 #따뜻 #참석자 #명사특강 #맞춤형 #감동 #직접
제주도교육청, 교육시설 건축 설계공모 당선작 순회 전시
1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김재중, '효자 용돈' 비하인드 고백 "현금 뭉치 드리기 힘들다"…아날로그 감성 부모님 때문에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제주도교육청, 핫빛 장애인 오케스트라 신규 단원 공개채용
13시간전 헤드라인제주
이용식, 40년 만에 '육아 휴가' 떠나…비행 중 우는 아기에 "남 일 아니다, 엄마들 대단" 공감 표해
1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함소원, '중국 재벌과 결별 후' 이어진 진화와의 결혼 비하인드 공개 "이 남자라면 해낸다 120% 확신"
10시간전 메디먼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