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윤민수와 전 아내 김민지 씨가 이혼 후 동거를 마무리하며, 부부가 헤어질 수밖에 없었던 근본적인 이유를 솔직하게 털어놨다.
지난 12일 방송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이혼 후에도 한집에서 동거하며 지냈던 윤민수, 김민지 씨가 공용 물품을 정리하고 이삿짐을 나누는 모습이 공개됐다.
윤민수는 이혼의 이유에 대해 "넌 네가 좋아하는 것만 꽂혀서 계속 먹더라.
김민지 씨는 "난 오히려 윤후 아빠랑 윤후랑 먹고 싶은 걸 계속 생각하는 게 신기하더라"고 반박했다.
한편, 윤민수와 김민지 씨는 결혼 18년 만인 지난해 5월 이혼 소식을 전한 바 있다.
#김민지 #이혼 #윤민수 #식탁 #결혼 #아내 #생각 #이유 #계속 #동거 #윤후 #지냈던 #신기하더라 #한집 #정리 #공유 #10년 #이게 #주요 #5월 #미우새') #둘이 #공용 #잘못 #가수
[SBS NEW OLD BOY] 탕웨이 "언제 붕괴될지 궁금", 박찬욱 감독의 '화 안 내는 리더십'에 담긴 의외의 진실! 최고 시청률 2%↑
9시간전 SBS
'지스타 2025'에서 만나볼 수 있는 넷마블 신작 4종
2시간전 스마트PC사랑
2025 제주 문해 어울림한마당 개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골 때리는 그녀들] ‘골때녀’ 사상 최초 원정 무대! 전국 여성 축구 고수들과 맞붙는 K리그 ‘퀸컵’ 출전
9시간전 SBS
[SBS 런닝맨] 변요한, ‘런닝맨’에 제대로 과몰입! 피지컬&뇌지컬 모두 '만렙' 열정 캐릭터의 엔딩은?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