래퍼 던밀스(본명 황동현)가 가수 이효리가 운영하는 요가원 '아난다'의 수강생이 된 근황을 전하며 '요가 천재'라는 새로운 별명을 얻었다고 밝혔다.
서울 연희동에 위치한 이효리의 요가원은 오픈과 동시에 매진 사례를 기록하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던밀스는 서울 서대문구 연희동에 위치한 이효리의 요가원 '아난다' 앞에서 이효리의 전신 패널 옆에 서서 능청스럽게 요가 자세를 취하고 있다.
이효리는 지난 9월 초 연희동에 요가원 '아난다'를 열고 직접 수련생들을 가르치며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요가원 #이효리 #아난 #위치 #연희동 #운영 #9월 #서울 #전신 #2013년 #가수 #서대문구 #던밀스 #오픈 #직접 #수강생이 #정리 #사진 #평창동 #중입니다요가!"라 #천재'라 #별명 #요가천재 #좋을지 #얻었
<다큐ON> 쓰레기·쥐새끼·두더지...은둔고립청년, ‘은둔 고수’가 되다! 세상 밖으로 나온 방구석 탈출의 귀재들
46분전 KBS
〈강 건너 꿈 구경〉 야생동물학자X12세 소녀X전직 환경부 출입 기자, 수상한 탐사 동행! 강원도 인제의 사계절 생태 여정
44분전 K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대한민국 최악의 교통 참사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재조명했다! 아일릿 윤아 "너무 화나"
1시간전 SBS
[구해줘! 홈즈] 김숙X정지선X캡틴따거, 아시아의 메가시티 시리즈의 시작, 상하이 글로벌 임장!
2시간전 MBC
KBS울산 어린이합창단 ‘동요로 그리는 울산 사계’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