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 시장은 "모든 시민이 민생 소비 쿠폰의 수혜자가 될 수 있도록 전 부서가 '찾아가는 신청'을 적극적으로 추진해달라"고 지시했다.
이어 그는'제주경제성장전략'과 관련 "정책의 성공은 도민이 체감할 때 비로소 완성된다"며, "도민 접점이 높은 제주시가 전략 추진의 최전방에 있는 만큼 도와의 협업을 더욱 정교하고 선명하게 추진해 달라"고 강조했다.
행정사무감사 관련 김 시장은 "도의회 행정사무감사에서 제주시의 노력이 시민들에게 신뢰로 전달될 수 있도록 더욱 정교하고 체계적인 대응이 필요하다"며, "전 부서에서는 명확한 논리로 소통하는 자세를 가져달라"고 당부했다.
김 시장은 또 "시민들의 청사 방문 편의를 위해 주차된 관용차량을 모두 이동 주차하고, 시민 중심의 행정이 실현될 수 있도록 노력해 달라"고 지시했다.
#시민 #시장 #노력 #행정사무감사 #주차 #추진 #달라 #제주시 #도의회 #선명 #전략 #또"세수 #도민 #청사 #신뢰 #소비 #중심 #정교 #주간 #지급률이 #지시 #이동 #접점이 #전달 #최전방
[SBS 모범택시3] ‘모범택시3’ 이제훈, 빌런 문수영과 ‘비밀의 방’ 오붓한 투샷 포착! ‘승부조작’ 응징 위해 ‘파트너십 조작’ 감행!
4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아일릿 윤아, “저 같아도 평생 한을 가지고 살 것 같아” 서해대교 출동 구급요원 절규에 눈물
10시간전 SBS
주수빈·장효준·이동은, LPGA 출전 티켓 따내
20시간전 경상일보
JDC – 제주대학교 - 제주상공회의소, 인공지능(AI) 인재양성 업무협약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제주도연합청년회, 제주시에 성금 100만 원 기탁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