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업가, 도의원, 교수였던 남자 박태희 모델 가수가 자신의 특별한 인생 여정을 담은 자전 에세이 ‘인생 이모작’을 출간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제1집에 이어 17년 만에 출간된 이번 제2집 자전 에세이는, 실패와 좌절을 딛고 일어선 한 인간의 인생역정에 고개를 끄덕이게 되는 공감뿐만 아니라 고비마다 인생의 의미와 극복의 에너지를 얻을 수 있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는 평을 듣고 있다.
이 책은 총 343페이지에 6부로 구성돼 있다. 1부 ‘부민 건재상’에서는 장사꾼에서 사업가로 성장하는 모습이다. 2부 ‘인생의 계곡에서’는 지방정치인으로서의 성공과 실패를 담았다.
3부 ‘새로운 꿈’에서는 가수로의 데뷔와 국내·외의 활동을, 4부 ‘인생 이모작’에서는 제2의 출발에 대한 소중함을 그려냈다.
5부 ‘밀양은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대한민국 최악의 교통 참사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재조명했다! 아일릿 윤아 "너무 화나"
1시간전 SBS
〈강 건너 꿈 구경〉 야생동물학자X12세 소녀X전직 환경부 출입 기자, 수상한 탐사 동행! 강원도 인제의 사계절 생태 여정
44분전 KBS
울산시체육회, 스포츠재능봉사단 성과평가회...지역축제 성공개최 기여 우수단원에 감사패
10시간전 경상일보
<다큐ON> 쓰레기·쥐새끼·두더지...은둔고립청년, ‘은둔 고수’가 되다! 세상 밖으로 나온 방구석 탈출의 귀재들
46분전 KBS
울산HD, 대한민국 스포츠산업대상 ‘대통령상’ 쾌거
10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