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군수 이상근)은 2025경남고성공룡세계엑스포의 주 행사장인 당항포관광지가 노후관광지 재생사업을 통해 시설 개선과 콘텐츠 확충에 성공하며 새로운 모습으로 관광객을 맞이하고 있다고 하였다.
입구부터 시선 압도하는 '브라키오사우루스' 작동 공룡을 설치하여 관광지 전체 분위기를 공룡이 기다리는 관광지로 변모시키며 방문객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공룡엑스포 기간을 맞아 당항포관광지를 방문한 관광객들의 블로그, 인스타그램 등 소셜 미디어 후기가 잇따르며 노후 관광지 재생사업의 성과를 입증하고 있다.
이상근 고성군수는 "이번 경상남도 노후 관광지 재생사업을 통해 당항포관광지가 공룡 콘텐츠를 기반으로 한 독창적이고 매력적인 공간으로 거듭났다"라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관리와 새로운 콘텐츠 발굴을 통해 당항포관광지가 많은 관광객에게 추억과 즐거움을 제공하는 사랑받는 관광지로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노후 #관광지 #재생사업 #당항포관광지 #공? #콘텐츠 #관광객 #방문 #기다리 #공룡 #설치 #발굴 #노후관광지 #행사장인 #펼쳐지 #변모시키며 #수목 #선사 #맞아 #첫인상 #이미지 #전체 #사랑받 #개선 #나아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 구더기 그리고 변명 -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의 진실
3시간전 SBS
김빵귤, 하전미2 캐릭터 인기투표 1위… 콘텐츠 업계 관심 집중
1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미운 우리 새끼] 탁재훈-서장훈, 두 번 결혼 운 있어! 손금 결과에 재혼 속내 최초 고백!
1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대한민국 최악의 교통 참사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재조명했다! 아일릿 윤아 "너무 화나"
3시간전 SBS
울산시체육회, 스포츠재능봉사단 성과평가회...지역축제 성공개최 기여 우수단원에 감사패
12시간전 경상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