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양봉협회 경남도지회(회장 정현조)는 지난 16일 합천군 농업기술센터(소장 이동률)를 방문해 7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한국양봉협회 합천군지부 회원들을 돕기 위해 성금 300만원을 기탁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정현조 경남도지회장을 비롯해 이동률 합천군 농업기술센터소장, 강병천 축산과장, 성둘련 합천군지부장, 이종현 사무국장 등이 참석하여 뜻깊은 나눔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성금은 집중호우 피해로 양봉사육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한국양봉협회 합천군지부 회원들을 돕기 위하여 활용될 예정이며, 피해 농가들의 조속한 회복과 안정적인 영농 재개에 큰 힘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현조 한국양봉협회 경남도지회장은 "집중호우로 큰 어려움을 겪은 양봉농가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도내 양봉인들이 서로 도와 상생하는 양봉문화를 만들어가겠다"고 말했다.
#한국양봉협회 #합천군지부 #집중호우 #경남도지회장 #어려움 #회원 #돕기 #성금 #정현조 #양봉사육 #경남도지회(회장 #합천군 #7월 #이동률 #비롯 #양봉농 #16일 #활용 #농업기술센터소장 #농업기술센터(소장 #소장 #참석 #활력 #회복 #양봉협회
KBS울산 어린이합창단 ‘동요로 그리는 울산 사계’
9시간전 경상일보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대한민국 최악의 교통 참사 서해대교 29중 추돌사고 재조명했다! 아일릿 윤아 "너무 화나"
21분전 SBS
[구해줘! 홈즈] 김숙X정지선X캡틴따거, 아시아의 메가시티 시리즈의 시작, 상하이 글로벌 임장!
1시간전 MBC
[SBS 궁금한 이야기Y] ‘이끼’가 되어버린 마을 - 영천 지적장애인 성폭행 사건
16분전 SBS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사랑, 구더기 그리고 변명 - 파주 부사관 아내 사망의 진실
14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