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지막 날에는 20대의 감성으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취향저격 밴드인 '참깨와 솜사탕'과 골든스윙밴드의 공연으로 5성급 100가지 맛과 어울리는 다채로운 공연으로 축제의 대미를 장식할 예정이다.
또한 하동어린이 합창단 공연, 야금이들의 병창, 하동이든솔리이스츠 등 지역 합창단과 예술인들의 공연도 알차게 준비하고 있어 늦가을 감성을 느끼기에 충분할 것이다.
군은 천혜의 자연을 자랑하는 하동의 가을과 맛있는 음식, 맛깔스러운 음악이 함께 어우러져 몸과 마음을 채울 수 있는 힐링 여행이자 축제가 될 수 있도록 준비하고 있다.
이어 하승철 하동군수는 "지난해 부족했던 시설과 프로그램을 최대한 보완하고 확대하여 잘 준비하고 있는 만큼, 안전하고 맛있는 축제가 될 것 같다"라며, "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숨겨진 보물 하동에서 5성급 하동별맛을 충분히 즐기고 맛보고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축제 #준비 #하동 #공연 #5성급 #메뉴 #진행 #맛있 #마지막 #여행이자 #재미 #100가지 #알차게 #청정 #대미 #나누 #완성 #자랑 #친환경 #행복 #같다" #노력 #합창단 #체험 #감성
[SBS '1997 세계 최강 아키라키드'] "일본도 경악한 '코리안 스텝'의 창시자"... 15세에 세계 제패한 '아키라키드' 신의욱의 귀환
8시간전 SBS
제주도, 도민과 함께‘4년 연속 산불 없는 해’ 실현 총력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런닝맨] 김혜윤, ‘런닝맨’만 오면 춤신춤왕으로 돌변! 지예은과 듀엣 댄스 무대
8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유재석, 짠내 나는 ‘날유’ 시절 고백! "돈 없어서 걸어 다녀"
3시간전 SBS
[SBS 틈만 나면,] '유쾌 에너자이저' 이선빈, 알고 보니 '틈만 나면,' 재질! "밤 10시까지도 가능"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