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대회에서 아라중학교는 독후감 대회 단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수상 학생은 1학년 김준형, 2학년 현지민, 3학년 신유빈 등이다.
또한 개인부문 우수상에는 2학년 이지원, 편지글 부문에는 2학년 현지민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고성무 교장은 "이번 성과는 평소 독서교육에 힘써온 학교의 노력과 학생들의 꾸준한 독서 습관이 빚어낸 결실로, 학생들이 책을 통해 생각의 폭을 넓히고 글쓰기 역량을 향상시킨 의미 있는 결과"라며 "아라중학교는 앞으로도 학생들이 독서를 통해 성장하고, 다양한 독서 활동을 통해 자신만의 생각을 표현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독서 프로그램과 글쓰기 교육을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수상 #학생 #현지민 #생각 #앞으로 #2학년 #노력 #습관이 #성장 #1학년 #결실 #아라중학교 #이지원 #대회 #최우수상 #부문 #넓히 #김준형 #글쓰기 #영예 #독후감 #우수상 #역량 #활동 #결과"
컴투스 ‘SWC2025’ 월드 파이널, 11월 1일 프랑스 파리서 진행
3시간전 스마트PC사랑
[SBS 모범택시3] 이제훈, "한국에서 시즌3 선보이기 쉽지 않아. 배우로서 감개무량하고 영광" 돌아온 ‘갓도기’ 서면인터뷰 공개!
5시간전 SBS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루게릭병 박승일 전 농구코치, 세계 최초 루게릭 전문 병원 기적의 건립기!
5시간전 SBS
손흥민, 美무대 첫 우승 도전…오늘 오스틴과 MLS컵 1차전
14시간전 경상일보
MBC [구해줘! 홈즈] 지구 반대편 바다 위 요트에서 펼쳐지는 ‘주소 없는 집’ 임장!
6시간전 MB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