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청군은 산청으로의 귀농·귀촌에 관심있는 도시민을 대상으로 '도시민 귀농·귀촌 행복한 산청 팸투어'를 진행했다고 6일 밝혔다.
지난 4일부터 6일까지 2박3일간 진행된 행사는 '행복한 산청'이라는 주제로 산청의 가치를 알리고 귀농·귀촌 시책 안내, 선배 귀농인과의 만남 등 현실적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 참여한 한 참가자는 "이번 팸투어로 막역한 귀농·귀촌에 대한 불안감을 해소할 수 있었다"며 "군에서 관심을 갖고 소통에 적극적인 만큼 성공적으로 산청에 정착할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산청군 관계자는 "행복한 산청 팸투어를 귀농·귀촌에 현실적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으로 확대해 나가겠다"며 "귀농·귀촌 인구 증대를 위해 행정에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귀농·귀촌 #팸투어 #행복 #산청으 #시책 #산청 #도시민 #행사 #막역 #현실적 #관심있 #나가겠 #진행 #불안감 #알리 #인구 #인기 #귀농인 #선배 #대상 #관계자 #가치 #성공적 #산청군 #주제
의령군 옛 미림탕 부지 ‘중동어울림센터’ 새롭게 탈바꿈
2시간전 경남도민신문
제주자치경찰단, 보행신호 부대시설 원격 모니터링 시스템 구축
10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우주메리미] 최우식-정소민, 첫 피크닉 데이트서 애정전선 이상 기류 감지!
5시간전 SBS
[SBS 모범택시3] 강보승 감독, "변함없이 그 자리에 있는 무지개 5인방, ‘모범택시’ 시리즈의 가장 훌륭한 포인트" 이제훈→김의성, 전무후무한 호흡 예고!
5시간전 SBS
[SBS 별의별 토크 : 보고보고보고서] ‘액션 여전사’ 밀라 요보비치, 둘째 득남한 넉살에게 현실 육아 조언?!
9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