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는 시민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시정에 반영하기 위해 오는 7일부터 16일까지 '2025년 하반기 정책제안 공모전'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시는 이번 공모를 통해 시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고, 정책 수립 과정에 시민 참여를 확대해 실제 시정에 반영할 수 있는 창의적이고 현실적인 아이디어를 적극 발굴할 계획이다.
접수된 제안은 ▲실시 가능성 ▲창의성 ▲효율성 ▲적용 범위 ▲계속성 등을 기준으로 담당 부서의 1차 내부 심사, 외부 전문가가 참여하는 2차 우수제안심사위원회 심사를 거쳐 최대 17건의 우수 제안이 선정된다.
안병구 시장은 "좋은 정책은 시민의 생각을 경청하는 것에서 시작한다"라며 "시민 체감형 정책을 적극 발굴해 더 행복하고 살기 좋은 밀양을 만들겠다"라고 밝혔다.
#시민 #정책 #참여 #적극 #시정 #체감형 #아이디어 #창의적인 #소통 #생각 #시작한다" #과정 #제안 #발굴 #밀양 #밀양시 #공모 #관심 #방법 #심사 #강화 #실제 #누구나 #확대 #전문가
경상국립대학교박물관 ‘돌과 흙에 깃든 사람살이’ 특별전시
3시간전 경남도민신문
<백투더뮤직 시즌2> ‘OST의 여왕’ 서영은, ‘백투더뮤직 시즌2’의 열 번째 주인공으로 출격!
4시간전 KBS
이승아 제주도의원, '2025년 세계당뇨병의 날 기념식' 참석
4시간전 제주환경일보
한다감, '저속 노화의 길' 선언하며 프로필 사진 공개…크롭톱으로 드러낸 '잘록 허리+탄탄 복근' 감탄 자아내
4시간전 메디먼트뉴스
[SBS 꼬리에 꼬리를 무는 그날 이야기] 최연소 최초 비인간 펭수 출격! "꼬리가 있어서 꼬꼬무에 출연했어요"
12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