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청소년예술제의 본 경연을 위해 지난 10월 13일부터 26일까지 출연팀을 공개 모집했으며, 29일에 진행된 영상자료 심사를 통해 접수된 10개 팀이 본선 출연팀으로 최종 확정됐다.
선발된 10개 팀은 본선 무대에서 밴드, 노래, 댄스 등 다양한 장르의 공연을 선보이게 되며, 당일 현장 심사를 통해 우수한 3개 팀을 선정해 제주시장상과 상패를 수여한다.
특히, 청소년예술팀의 경연과 함께 싱어송라이터 '정온달', 댄스팀 '온리원댄스팀', 가수 '경서'의 축하공연도 진행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청소년예술제는 청소년들이 주도적으로 무대를 준비하고 공연하는 뜻깊은 예술 축제"라며, "청소년들이 만들어가는 예술제가 성황리에 치러질 수 있도록 시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본선 #청소년예술제 #청소년 #경연 #무대 #출연팀 #10개 #준비 #주도적 #팀이 #접수 #공연 #심사 #8일 #축제" #장르 #우수 #영상자료 #싱어송라이터 #10월 #선보이게 #현장 #밴드 #0 #공개
'갓경규' 이경규, '결혼 30년 만에 손주 체험' 눈물겨운 육아 고백…"고양이 육아보다 정신적 고통 심해" 30분 만에 KO
25분전 메디먼트뉴스
핵심 미드필더 황인범 부상 이탈…“대체발탁 않기로”
11시간전 경상일보
[SBS 괴물의 시간] 넷플릭스 TOP3, 시청률, 화제성 다 잡은 SBS ‘괴물의 시간’, 이번엔 살인기업 CEO 최세용이다! 자필편지 최초 공개!
2시간전 SBS
제주시,‘2025 청소년예술제’8일 북수구광장서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서귀포시,‘마음건강 돌봄숲 프로그램’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1시간전 제주환경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