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당한 거짓말과 아내 험담에 이어, 심리극 도중 남편이 갑자기 사라지는 사태까지 벌어지면서 아내는 결국 이혼을 확정하고 퇴소를 선언했다.
이와 함께 시댁 식구와 주변 지인들에게 아내를 험담하는 모습까지 밝혀져 공분을 샀다.
남편이 "돌 때 아버지에게 버려진 기억이 난다"고 말해 신뢰도를 떨어뜨린 데 이어, 심리극 치료 중 남편이 아내에게 무릎까지 꿇고 사과했음에도 아내의 신뢰는 회복되지 못했다.
결정적으로, 화가 난 아내를 두고 남편이 갑자기 사라지는 일이 벌어지면서 아내는 결국 남편에 대한 신뢰를 완전히 잃고 퇴소를 선언했다.
#남편 #아내 #험담 #벌어지 #거짓말 #신뢰 #갑자기 #무릎 #지인 #이제 #이혼 #보이 #사과했음 #황당 #밝혀져 #결정적 #치료 #도중 #모습 #심리극 #드러나 #떨어뜨린 #사라지 #사건 #아버지
제주농기원, 2026년 새해농업인 실용교육 운영
5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키스는 괜히 해서!] 제작진 서면인터뷰 안내(김재현 감독, 하윤아X태경민 작가)
7시간전 SBS
제주도교육청, 2025 교육부 정보보호 수준 '매우 우수' 등급
1시간전 헤드라인제주
[SBS 생활의 달인] 양동근의 추천부터 60년 중식 노포까지… 나폴리 피자·100그릇 카레·크루아상·커트·짬뽕·큐빅 정렬 달인 총출동
8시간전 SBS
[SBS 미운 우리 새끼] ‘할리우드의 도시’ 미국 LA로 떠난 한혜진, 전 세계 강타한 대작 ‘아바타: 불과 재’ 인터뷰 현장 大 공개
8시간전 SB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