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문화의집 소속 청소년 봉사동아리 '히트', '뉴캅스', '같이의 가치', 'U2'는 63주년 소방의 날(11월 9일)을 맞이하여, 119 합천소방서 근무자 50명에게 피칸타르트와 건강차를 만들어 전달했다.
이날 나눔실천은 평소 지역사회 안전을 위해 헌신하는 소방관에 대한 감사함을 표현하는 계기가 되었으며 청소년들이 간식을 직접 만들어서 전달함으로써 존경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었다.
청소년문화의집 동아리는 어버이날이 있는 5월에는 경로당 2곳에 영양간식을 나누었고, 8월에는 광복 80주년을 맞아 대한민국전몰군경미망인회 회원들과 샌드위치를 만들어서 전달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해오고 있다.
마음을 전달받은 소방관은 "청소년들의 따뜻한 응원에 힘입어 군민의 안전을 지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청소년 #동아리 #소방관 #청소년문화의집 #전달 #동참해준 #따뜻 #만들어 #봉사동아리(15명) #소속 #8일 #간식 #되었 #시설운영 #실시 #봉사동아리 #고마움 #안전 #지역사회 #활발 #활동 #군민 #전달함으로써 #헌신 #합천소방
한국 야구 WBC 7~8위 전망…우승후보는 미국
11시간전 경상일보
[신년특집 기후다큐멘터리] ‘사건번호 2026지구’ 새해 첫날 아침 방송
3시간전 MBC
제주도·행정시 농업 보조사업 ‘한 번에 신청’
2시간전 제주환경일보
[SBS 모범택시3] 청소년 도박, 중고차 범죄, 승부조작, 걸그룹 연습생 성상납, MZ세대 온라인 사기까지 진화하는 소재 속 강렬한 카타르시스!
45분전 SBS
[SBS 자식 방생 프로젝트-합숙 맞선] 결혼은 현실 or 로망? 사윗감의 ‘경제력’이 중요한 어머니 VS 남편의 ‘외모’가 중요한 자녀
1시간전 SBS